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세요!
살롱 드 메이페어
원장 이지선입니다.

저희 살롱 드 메이페어는 헤어스타일 연출, 문제성 두피· 탈모관리· 피부미용 및 얼굴축소를 중심이되어 만성통증관리, 발 관리, 중국 꽈샤, 체형관리 등의 뷰티분야를 종합적으로 케어해 주는 프리미엄 뷰티살롱입니다.

스킨케어 프로그램인 중국 꽈샤 요법을 이용한 얼굴 축소, 특수 기계를 사용하는 화이트닝 관리, 노화 피부 재생관리, 모공축소 및 탄력 관리 등과 아로마 바디 관리 부터 중국 끌개 요법을 이용한 발 관리, 스포츠 체형 관리, 타이 스트레칭 요법을 병행한 바디 체형 관리 등 타 샵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하여 샵을 찾으시는 고객에게 어느 장소에서든 돋보일 수 있도록 맞춤식 일대일 관리를 하는 개인 스타일리스트로서의 본분에 충실하며, 고객이 외적인 자신감을 가지는 것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국제건강피부판리 협회 살롱 드 메이페어 체인 본부를 통해 교육을 이수하여 창업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살롱 드 메이페어 체인 창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희 국제건강피부관리협회 살롱 드 메이페어 에서는 해외취업 및 해외기술 이민도 지원하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교육시스템과 다양하고 우수한제품. 전문매니저 나 탁월한 노하우비법, 해외연수 프로그램 으로 지원하며 최고의 운영까지 저희 협회에서 모두지원합니다.
국내 취업. 창업. 해외취업 및 해외기술이민. 해외연수를 국제건강피부관리협회 살롱 드 메이페어와 함게 하세요.

감사합니다.

살롱 드 메이페어 원장 이지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