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머리잘하는곳 ‘살롱드메이페어’ 17년 경력의 이지선 원장이 개인 스타일리스트로서 토탈헤어스타일의 연출 문제성 두피탈모 관리, 스킨케어, 바디케어, 체형관리, 만성통증관리 등의 뷰티분야를 종합적으로 케어해 주는 프리미엄 1인 컨셉살롱이다.

 

철저한 회원제 및 1인 예약제를 중심으로 독자적인 시술방법을 통해 원장이 직접 상담, 케어, 마무리 시술까지 원스텝으로 담당한다.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특히 많이 찾고 있으며, 피로에 지친 몸을 조용하고 느긋하게 케어받을 수 있어 최근 대구 지역에서 가장 큰 인기를 불러모으고 있는 샵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수성구얼굴축소관리 잘하는 곳 ‘살롱드메이페어’는 중국 꽈샤 요법을 이용한 얼굴 축소, 특수 기계를 사용하는 화이트닝 관리, 노화 피부 재생관리, 모공축소 및 탄력 관리 등 스킨케어, 아로마 바디 관리, 중국 끌개 요법을 이용한 한 발 관리, 스포츠 체형 관리, 타이 스트레칭 요법을 병행한 바디 체형 관리 등 타 샵과는 차별화된 얼굴,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간접적인 불을 이용하여 몸 속의 노폐물을 배출하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화룡 관리를 통해 비만 관리, 통증 전문 관리 프로그램 또한 제공하고 있다.

 

 

‘살롱드메이페어’를 이끌어가는 이지선 원장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봤다.

 

Q. 프로그램에 큰 자부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살롱드메이페어를 운영함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무엇인가요?

A. 외적인 열등감에 빠진 고객을 아름답게 변화시켜 자신감을 가지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고객에게 큰 기쁨이기도 하지만, 저 스스로에게는 희열과 일에 대한 깊은 자존감을 느끼게 해 줍니다.

 

Q. 살롱드메이페어를 운영하게 된 계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A. 의학의 도움 없이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넓은 턱과 높은 광대뼈를 커버하고 달걀형으로 보이게 도와주는 헤어스타일에 큰 관심을 두며 여러가지 지식과 기술을 익혔지만 단지 헤어스타일과 같은 단 한 가지의 변화만으로는 절대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없다는 점을 알았습니다. 갸름하면서도 좋은 얼굴형과 깨끗한 피부, 적당하면서 날씬한 몸매, 바른 자세, 그리고 통증이 없는 건강한 몸 등 모든 것이 함께 균형 있게 어우러져야 진정한 미가 완성된다는 것을 알았죠. 그 후 토탈뷰티전문가가 되기 위해 다양한 기술과 지식을 익히게 됐습니다.

 

Q. 살롱드메이페어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많습니다. 그분들께 한 마디 하신다면?

A. 프리미엄 1인 컨셉 살롱 선두주자로 퀄리티 높은 좋은 제품과 최첨단 장비를 사용하는 데 비용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독자적인 아름다움을 만들어 드려 저희 샵을 찾으시는 고객에게는 어느 장소에서든 돋보일 수 있도록 맞춤식 일대일 관리를 하는 개인 스타일리스트로서의 본분에 충실하며, 고객이 외적인 자신감을 가지는 것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지선 원장은 “모든 프로그램의 기본이 되는 제품에 절대 비용을 아끼지 않는다”라며 “이태리직수입브랜드를 중심으로 일본직수입브랜드, 프랑스직수입브랜드, 대한민국특허개발브랜드 등 프리미엄 샵에 맞는 제품을 구비한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실제 ‘살롱드메이페어’를 이용하고 있는 한 고객은 이러한 제품 구성으로 예민한 피부임에도 큰 무리없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다고 평가했다.

 

한편 ‘살롱드메이페어’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현재 토탈뷰티샵을 창업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다양한 무상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