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페어 시술모습

여자 숏컷 염색 너무 잘하는 살롱드메이페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8회 작성일 22-02-14 11:06

본문

참 오래되었네요 머리한지가 .. 



말하기도 지겨운 코로나 때문에


언제 미용실 가서 변신하고 왔는지 이젠


기억도 안나요 ㅠㅠ


ac5b70ea4521866b1e2d5b868800cccb_1644804355_0789.jpg
ac5b70ea4521866b1e2d5b868800cccb_1644804355_1336.jpg
 


제가 항상 제 머리를 맡기고 있는


대구 지산동 미용실 살롱드메이페어는


원장님 실력이 진짜 대단하셔서 늘 믿고 맡기는 곳이에요 :)



이번에도 머리 한지가 오래 되었고 


한번 방문할 때가 된 것 같아 살롱드메이페어를


방문하고 왔답니다 ^^




이번에 제가 대구 지산동 미용실


살롱드메이페어에서 도전한 머리는


바로바로 숏컷~!!!!!



원장님 실력이 좋으셔서 이번에도 


당연히 마음에 들어버렸쥬 ㅋㅋ





이번에 살롱드메이페어에서 숏컷하구 염색까지 했는데 


하고 나서 주변 지인들에게 제일 많이 들었던 말은


나도 저 머리 하고 싶은데 .. 였어요 ㅋㅋ



아무래도 여자 숏컷이라 마음의 준비가 좀 필요한 것 같긴 하더라구용



저도 처음에는 하고 좀 어색 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니 너~무 이뻤던 ㅎㅎ






미용실을 자주 가는편은 아니지만


대구 지산동 미용실 살롱드메이페어는


뭔가 눈으로만 봐도 자주자주 오고싶어지는 곳이에요 :)



여기에 친절하고 미모의 원장님이 


1:1 관리를 해주시는데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곳이라 



지인들에게도 미용실만큼은 살롱드메이페어를


아주 강!!추!! 해드리고 있답니당








또 대구 지산동 미용실 살롱드메이페어는


일반 미용실과는 다르게 토탈뷰티살롱? 이라고보시면 


더 이해하시기 편하실 듯 해용



머리도 할 수 있고 


가발제작도 가능하고 두피, 탈모관리에 



피부관리 / 바디관리 등등 다양한 에스테틱 관련된


관리까지 한 곳에서 원장님께 직접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머리 목적으로 방문했던 저도 다른 관리 한번


받아보려구요 :)










머리를 하기 전 제 모습이에요 



작년에 머리를 하고 나서 손도 안댄 머리인데 


완전 엉망진창이죠 .. 



심지어 코로나 확진자가 증폭하고 있는 요즘이라서 


미용실 가기 너무너무 무서웠는데 



대구 지산동 미용실 살롱드메이페어는 


코로나 방역 수칙도 잘 준수하고 있는 곳이어서 


안심하고 머리 할 수 있었어용!










짜잔~ 깔끔하게 변신한 제 머리입니당 ^^



원장님께서는 제 모발이 전체적으로 백발이어서 


뿌리부분의 흰머리를 염색으로 커버하고 


숏컷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셨어용!



염색도 딱 산뜻한게 이미 제 머리에는 봄이 다가왔네요~



여러분들도 대구 지산동 미용실 숏컷 잘하는 곳을 찾으신다면 


살롱드메이페어 추천해드려요!

 

ac5b70ea4521866b1e2d5b868800cccb_1644804383_4513.jpg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